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제공
전자부품박람회는 주요 무역 박람회가 열리는 가을에 개최되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본 박람회는 전자부품, 조립품, 전자제품 생산 그리고 디스플레이 기술을 위한 최고의 소싱장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09녀 12개국 570개 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면 입장뱃지를 무료로 드립니다!


  다양한 테마관
태양관
디스플레이 기술관
금속 & 부품관(The Metal Parts & Components Pavilion)
태양관에서는 빠르게 발전하는 태양에너지와 광전지 분야의 최신 기술, 부품, 제품 및 서비스가 전시됩니다. 디스플레이 기술관에서는 최신 디스플레이 부품과 조립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커넥터, 메탈케이스 및 열 분산장치를 포함하여 관련 산업에 필수적인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동기개최 전시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인 홍콩추계전자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되어 더욱 다양한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가 기대됩니다.

사전등록안내(지금 신청하세요)
무역 바이어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전 등록하시면 무료 입장뱃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Website: 2010년 9월21일까지 사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Smartphone Info Site: iPhone App Store, BlackBerry App World, Android Market에서 홍콩무역발전국 전시정보를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Mobile Info Site: hktdc.com/wap/en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어 서비스
바이어를 위한 특별한 혜택
특가 항공
홍콩무역발전국은 바이어를 위한 특별한 혜택의 일환으로 호텔 숙박료와 비행기 운임을 할인하는 등 다양한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전국 한국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드래곤항공)에서는 모든 좌석 클래스를 특가 항공에 제공합니다. 본 혜택을 받으시려면 http://events.cathaypacific.com을 클릭하신 후 이벤트 코드인 MICE292을 입력 하세요


  홍콩무역발전국의 고객맞춤 소싱서비스
현장에서 부스 번호와 제품 사진이 포함되어있는 참가업체 리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 원하시는 제품을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본 표지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홍콩본사 연락처
고객센터 : (852)1830 668
팩스: (852) 2824 0026
이메일: exhibitions@hktdc.org

RT
Rebecca Tse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